검색엔진 최적화 분석 툴 – 1

[출처 유튜브-데이터다람쥐 ]

 

네이버 검색에서 구글검색으로 검색 점유율이 옮겨가고 있습니다.
2019년 네이버의 검색 점유율은 60%아래로 떨어졌고 구글은 30%이상으로 상승하였습니다.
기존 네이버 검색은 검색이라기 보다는 광고판에 가까운 검색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현명한 소비자들이 구글로 옮겨 가는 이유로 들고 있습니다.
(물론 검색서비스를 제외한 많은 서비스에서 네이버는 국내의 독보적인 트래픽을 자랑합니다)

만약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회사나 개인은 이제 네이버의 검색광고에서 벗어나
자체 콘텐츠의 질을 가지고 승부할수 있는 진검승부의 세계가 오고 있습니다.

구글에서 검색이 잘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1. 우선 자신의 웹사이트가 얼마나 구글검색엔진에 최적화 되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 검색엔진 최적화 진단 도구를 통해 자신의 약점과 강점을 파악합니다.

[출처 아이라이크잇 – SEO 분석툴]

 

2. 목표를 정하고 웹사이트를 순위를 높일수 있는 작업을 해야 합니다.
– 1번의 최적화 진단도구를 통한 약점을 보완하는 작업을 실행합니다.
– 꾸준한 작업과 실행이 필요합니다. 하루, 이틀로 바로 반영 될수 없는 것이 구글검색 결과입니다.

 

광고비 없이 구글의 상단 검색을 위한 작업을 위해 지금 바로 검색엔진최적화 분석 도구로 진단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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