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결제 했는데 언제 작업 시작하나요?
    서비스를 결제하시면 바로 발주가 들어갑니다.(일부서비스 제외-상품페이지 설명 참고)
    발주후 작업 시작 시간은 서비스별로 모두 다릅니다.
    또한 발주가 되면  대기순서데로 순차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서비스 시작 시간은 각 서비스 설명에 표기된데로 대부분 진행 되며
    (대부분 24시간 이내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주문량이 많거나 소셜서비스 업데이트나 문제가 있을경우 이보다 시작 시간이 더 길어 질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주말(공휴일)에도 작업 하나요?
    네. 365일  작업 진행합니다.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주문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고객센터 및 카톡문의는 주말,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리필 가능한가요?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
    서비스 구매후 30일 이내에 수량이 줄었을 경우 리필이 가능합니다.

    1. 로그인 하신후 주문내역에서 구매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주문내역 --> https://ilikeit.co.kr/my-account/orders/

    2. 확인한 주문번호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관리자에게 전달해 주세요.
    - 1:1문의 : https://ilikeit.co.kr/11-문의/
    - 카카오톡상담 : http://pf.kakao.com/_xjlxoxeK/chat

    * 구매후 30일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계정주소 및 아이디를 변경하시면 리필이 불가능합니다.
    * 리필은 신청후 1~5일안에 작업 시작합니다. 최종 완료는 작업 시작후 최대 일주일 가량 소요될수 있습니다.
  • 작업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든 상품은 24시간안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단품인 경우 작업완료까지는 상품과 수량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빠르면 24시간내에 길게는 2~30일까지 소요될수 있습니다.
    한국인 서비스인 경우는 제품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제품의 설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상태는 마이페이지내의 소셜마케팅 진행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 진행상황 체크는 어디서 하나요?
    진행상황 체크는 마이페이지(우측상단 아이디 버튼)

    소셜마케팅 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서버와 약간의 진행시간 오차가 있을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