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결제 했는데 언제 작업 시작하나요?
    서비스를 결제하시면 바로 발주가 들어갑니다.(일부서비스 제외-상품페이지 설명 참고)
    발주후 작업 시작 시간은 서비스별로 모두 다릅니다.
    또한 발주가 되면  대기순서데로 순차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서비스 시작 시간은 각 서비스 설명에 표기된데로 대부분 진행 되며
    (대부분 24시간 이내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주문량이 많거나 소셜서비스 업데이트나 문제가 있을경우 이보다 시작 시간이 더 길어 질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은 주말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  평일 오전10:00~오후6:00 (주말, 공휴일 휴무)
    전화 상담 :   평일 오전10:00~오후6:00 (주말, 공휴일 휴무)
    1:1 문의 게시판 :
    문의 주시면 답변가능 시간안에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주말(공휴일)에도 작업 하나요?
    네. 365일  작업 진행합니다.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주문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고객센터 및 카톡문의는 주말,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결제 방식별 세무증빙 방법)
    홈페이지에서 결제 방법은 3가지가  있으며 각 결제 방법별 회계 증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결제 : 카드 전표로 세무 신고가 가능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결제시에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면 세무 증빙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결제 :  결제시에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면 세무 증빙이 가능합니다.

    만약 위 방법외에 세금계산서 발행이 꼭 필요하시면
    무통장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상계좌를 선택해 결제과정을 끝내주시고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영업일 영업시간내에 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입금은행 :하나은행
    계좌번호 : 777-910009-45004
    예금주 : (주)프로젝트일공구

    무통장 입금은 결제전 상담을 먼저해 주셔야합니다.
  • 쿠폰 사용 방법
    장바구니 또는 결제페이지 쿠폰입력란에 쿠폰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1. 장바구니에서 적용



    2. 결제페이지 에서 적용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로그인하신 후

    회원정보로 이동 --> 계정삭제를 클릭합니다.

    https://ilikeit.co.kr/mypage/

    회원 탈퇴시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 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 주세요.
  • 리필 가능한가요?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수량이 줄었을 경우 리필이 가능합니다.
    리필 신청 게시판에 구매한지 1개월 이내에 리필 신청을 하시면
    구매한 수량에서 빠진 수량을 채워 드립니다.

    1. 로그인 하신후 소셜진행 상태에서 구매 ID값을 확인하세요.
    소셜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2. 확인한 아이디값을 리필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세요.
    리필신청 --> https://ilikeit.co.kr/11-문의/

    * 구매후 1달안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리필은 신청후 3일안에 작업 시작합니다. 최종 완료는 최대 일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 결제 방법
    아래와 같은 3가지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 본인의 은행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3. 가상계좌이체 결제
    - 원하시는 은행으로 가상계좌를 개설하여 고객님이 직접 계좌이체를 합니다.
  • 환불 규정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이 완료되면 바로 작업이 발주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URL이나 잘못된 입력으로 인한 주문도 자동 발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잘못 선택된 서비스 주문도 자동 발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설명에 있는 이벤트참여(주문금지)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불가 및 이벤트 진행업체 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 작업 기한 딜레이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설명에 표기된 작업기간은 평균 작업 시간일뿐 보증 시간이 아닙니다.
    - 부분작업 완료에 대해서는 작업량을 계산하여 부분환불 됩니다.
    - 패키지 서비스 또는 기간제 서비스는 만약 발주 시작전이라면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 당사의 실수 혹은 오류로 인해 발주가 시작이 안된경우 환불됩니다.
  • 작업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든 상품은 24시간안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단품인 경우 작업완료까지는 상품과 수량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빠르면 24시간내에 길게는 2~30일까지 소요될수 있습니다.
    한국인 서비스인 경우는 제품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제품의 설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상태는 마이페이지내의 소셜마케팅 진행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 진행상황 체크는 어디서 하나요?
    진행상황 체크는 마이페이지(우측상단 아이디 버튼)

    소셜마케팅 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서버와 약간의 진행시간 오차가 있을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