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쿠폰 사용 방법
    장바구니 또는 결제페이지 쿠폰입력란에 쿠폰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1. 장바구니에서 적용



    2. 결제페이지 에서 적용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로그인하신 후

    회원정보로 이동 --> 계정삭제를 클릭합니다.

    https://ilikeit.co.kr/mypage/

    회원 탈퇴시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 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 주세요.
  • 리필 가능한가요?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수량이 줄었을 경우 리필이 가능합니다.
    리필 신청 게시판에 구매한지 1개월 이내에 리필 신청을 하시면
    구매한 수량에서 빠진 수량을 채워 드립니다.

    1. 로그인 하신후 소셜진행 상태에서 구매 ID값을 확인하세요.
    소셜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2. 확인한 아이디값을 리필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세요.
    리필신청 --> https://ilikeit.co.kr/refill

    * 구매후 1달안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리필은 신청후 3일안에 작업 시작합니다. 최종 완료는 최대 일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 인스타그램 통계는 없나요?
    인스타그램 통계는 서비스가 종료 되었습니다.
    인스트그램의 정책 변경에 의해 더이상 데이터 수집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부득이 하게 서비스를 더이상 제공해 드리지 못합니다.
    만약 다시 데이터 수집이 가능한 상태가 온다면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계정에 통계를 시작했는데 이전일 데이타가 없습니다.
    소셜 통계는 통계를 시작한 날부터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기존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시작전날들의 데이터는 보실수 없습니다.

    통계 시작후 1년동안 통계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 방법
    각 상품별로 결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소셜마케팅
    - 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소셜통합관리
    - 준비 중 입니다.

    3. 소셜통계
    - 포인트 충전형으로 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환불 규정
    각 서비스 별로 환불 규정이 다릅니다.

    소셜마케팅
    - 소셜마케팅은 주문이 완료되면 바로 작업이 시작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패키지 상품은 만약 작업진행 전이라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소셜통계
    - 소셜통계는 충전후 3개월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환불 신청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 이미 차감된 포인트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소셜통합관리
    - 현재 서비스 준비중 입니다.
  • 작업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든 상품은 24시간안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단품인 경우 작업완료까지는 상품과 수량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빠르면 24시간내에 길게는 2~30일까지 소요될수 있습니다.
    한국인 서비스인 경우는 제품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제품의 설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상태는 마이페이지내의 소셜마케팅 진행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 진행상황 체크는 어디서 하나요?
    진행상황 체크는 마이페이지(우측상단 아이디 버튼)

    소셜마케팅 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서버와 약간의 진행시간 오차가 있을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오픈 준비중입니다.
    오픈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