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계정에 통계를 시작했는데 이전일 데이타가 없습니다.
    소셜 통계는 통계를 시작한 날부터 데이터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기존데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시작전날들의 데이터는 보실수 없습니다.

    통계 시작후 1년동안 통계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 1개의 소셜계정 통계를 보려면 몇 포인트가 필요한가요?
    소셜통계에서 1개 계정의 통계를 보려면 5,000포인트가 필요합니다.
    1년동안 1개의 소셜계정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매일 메일을 통해 계정의 변화를 알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각 상품별로 결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소셜마케팅
    - 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소셜통합관리
    - 카드 월자동결제만 가능합니다.

    3. 소셜통계
    - 포인트 충전형으로 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환불 규정
    각 서비스 별로 환불 규정이 다릅니다.

    소셜마케팅
    - 소셜마케팅은 주문이 완료되면 바로 작업이 시작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패키지 상품은 만약 작업진행 전이라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소셜통계
    - 소셜통계는 충전후 3개월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환불 신청시 환불이 가능합니다.
    - 이미 차감된 포인트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소셜통합관리
    - 소셜통합관리는 월자동결제 상품입니다. 환불은 이번달 이용료에 대해서만 환불 가능합니다. 이전에 결제된 모든 이용료는 환불 불가합니다.
    - 이용정지는 마이페이지 --> 정기결제에서 이용정지 가능하며 원하실때 다시 이용가능 변경 가능합니다.
  • 작업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든 상품은 24시간안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단품인 경우 작업완료까지는 상품과 수량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빠르면 24시간내에 길게는 3~4일까지 소요될수 있습니다.


    작업상태는 마이페이지내의 소셜마케팅 진행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진행상황 체크는 어디서 하나요?
    진행상황 체크는 마이페이지(우측상단 아이디 버튼) --> 소셜마케팅 진행상태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서버와 약간의 진행시간 오차가 있을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오픈 준비중입니다.
    오픈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