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무통장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
    무통장 입금확인은 이체완료후  0~60분까지 소요될수 있습니다.
    한시간마다 자동입금 체크후 입금이 확인되면 자동으로 발주 들어 가게 됩니다.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해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만약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1:1문의에 별도로 알려 주셔야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작업 취소시 환불 진행 단계
    시스템 에러 및 당사의 귀책사유로 작업이 취소 될 경우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환불 및 취소 단계는 결제 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 됩니다.

    - 카드 결제
    작업취소 후 24시간(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내에 카드결제가 취소 됩니다.
    환불 내역은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24시간이내 확인가능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3~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 가상계좌 입금
    취소시 자동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1 문의 게시판에 환불 받을 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24~48시간(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내에 계좌이체로 환불 됩니다. (본인 확인 절차에 의해 예금주와 주문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 포인트 결제
    주문이 취소 되면 주문하신 계정의 포인트로 환불 됩니다.
  • 포인트 사용 방법
    포인트 사용은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아래 이미지에서 처럼 보유한 포인트를 확인하고 사용할 포인트를 입력하세요.
    - 주문 확정 버튼을 눌러 결제 단계를 완료 하시면 됩니다.
    - 포인트는 1,000원 이상의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결제 했는데 언제 작업 시작하나요?
    서비스를 결제하시면 바로 발주가 들어갑니다.(일부서비스 제외-상품페이지 설명 참고)
    발주후 작업 시작 시간은 서비스별로 모두 다릅니다.
    또한 발주가 되면  대기순서데로 순차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서비스 시작 시간은 각 서비스 설명에 표기된데로 대부분 진행 되며
    (대부분 24시간 이내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주문량이 많거나 소셜서비스 업데이트나 문제가 있을경우 이보다 시작 시간이 더 길어 질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상담은 주말 및 공휴일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  평일 오전9:00~오후5:00 (주말, 공휴일 휴무)
    전화 상담 :   평일 오전9:00~오후5:00 (주말, 공휴일 휴무)
    1:1 문의 게시판 :
    문의 주시면 답변가능 시간안에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 주말(공휴일)에도 작업 하나요?
    네. 365일  작업 진행합니다.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주문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고객센터 및 카톡문의는 주말,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결제 방식별 회계증빙 방법)
    홈페이지에서 결제 방법은 3가지가  있으며 각 결제 방법별 회계 증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결제 : 카드 전표로 세무 신고가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결제 :  결제시에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면 세무 증빙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 계좌이체 :  계좌이체후 세금계산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꼭 필요하시면
    무통장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영업일 영업시간내에 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입금은행 :하나은행
    계좌번호 : 777-910009-45004
    예금주 : (주)프로젝트일공구

    무통장 입금은 결제전 상담을 먼저해 주셔야합니다.
    상담을 통해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전달해 주셔야 됩니다.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xjlxoxeK/chat )
  • 쿠폰 사용 방법
    장바구니 또는 결제페이지 쿠폰입력란에 쿠폰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1. 장바구니에서 적용



    2. 결제페이지 에서 적용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로그인하신 후

    회원정보로 이동 --> 계정삭제를 클릭합니다.

    https://ilikeit.co.kr/mypage/

    회원 탈퇴시 고객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 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 주세요.
  • 리필 가능한가요? (좋아요, 팔로워, 구독자 )
    서비스 구매후 30일 이내에 수량이 줄었을 경우 리필이 가능합니다.

    1. 로그인 하신후 주문내역에서 구매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주문내역 --> https://ilikeit.co.kr/my-account/orders/

    2. 확인한 주문번호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관리자에게 전달해 주세요.
    - 1:1문의 : https://ilikeit.co.kr/11-문의/
    - 카카오톡상담 : http://pf.kakao.com/_xjlxoxeK/chat

    * 구매후 30일이내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 계정주소 및 아이디를 변경하시면 리필이 불가능합니다.
    * 리필은 신청후 1~5일안에 작업 시작합니다. 최종 완료는 작업 시작후 최대 일주일 가량 소요될수 있습니다.
  • 결제 방법
    아래와 같은 3가지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페이지에서 아래를 선택하시고 결제확을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1. 카드결제 / 카카오페이 / 티머니 / 삼성페이 / 토스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티머니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삼성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토스 간편결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2. 무통장입금
    - 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

    3. 가상계좌이체 결제
    - 원하시는 은행으로 가상계좌를 개설하여 고객님이 직접 계좌이체를 합니다.
  • 환불 규정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이 완료되면 바로 작업이 발주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URL이나 잘못된 입력으로 인한 주문도 자동 발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잘못 선택된 서비스 주문도 자동 발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설명에 있는 이벤트참여(주문금지)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불가 및 이벤트 진행업체 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 작업 기한 딜레이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설명에 표기된 작업기간은 평균 작업 시간일뿐 보증 시간이 아닙니다.
    - 부분작업 완료에 대해서는 작업량을 계산하여 부분환불 됩니다.
    - 패키지 서비스 또는 기간제 서비스는 만약 발주 시작전이라면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 당사의 실수 혹은 오류로 인해 발주가 시작이 안된경우 환불됩니다.
  • 작업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모든 상품은 24시간안에 작업이 시작됩니다.
    단품인 경우 작업완료까지는 상품과 수량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빠르면 24시간내에 길게는 2~30일까지 소요될수 있습니다.
    한국인 서비스인 경우는 제품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제품의 설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작업상태는 마이페이지내의 소셜마케팅 진행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 진행상황 체크는 어디서 하나요?
    진행상황 체크는 마이페이지(우측상단 아이디 버튼)

    소셜마케팅 진행 상태 --> https://ilikeit.co.kr/my-account/smm/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서버와 약간의 진행시간 오차가 있을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