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세금계산서 발행 (결제 방식별 회계증빙 방법)

결제
작성자
project109
작성일
2021-10-10 11:47
조회
5630
홈페이지에서 결제 방법은 3가지가  있으며 각 결제 방법별 회계 증빙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결제 : 카드 전표로 세무 신고가 가능합니다.
- 가상계좌 결제 :  결제시에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면 세무 증빙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 계좌이체 :  계좌이체후 세금계산서 요청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발행이 꼭 필요하시면
무통장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영업일 영업시간내에 세금계산서 발행해 드립니다.

입금은행 :하나은행
계좌번호 : 777-910009-45004
예금주 : (주)프로젝트일공구

무통장 입금은 결제전 상담을 먼저해 주셔야합니다.
상담을 통해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전달해 주셔야 됩니다.
카톡 상담 ( http://pf.kakao.com/_xjlxoxeK/cha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