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작업 취소시 환불 진행 단계시스템 에러 및 당사의 귀책사유로 작업이 취소 될 경우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환불 및 취소 단계는 결제 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 됩니다.
- 카드 결제
작업취소 후 24시간(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내에 카드결제가 취소 됩니다.
환불 내역은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24시간이내 확인가능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3~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 가상계좌 입금
취소시 자동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1 문의 게시판에 환불 받을 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24~48시간(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내에 계좌이체로 환불 됩니다. (본인 확인 절차에 의해 예금주와 주문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 포인트 결제
주문이 취소 되면 주문하신 계정의 포인트로 환불 됩니다. -
환불 규정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이 완료되면 바로 작업이 발주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URL이나 잘못된 입력으로 인한 주문도 자동 발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잘못 선택된 서비스 주문도 자동 발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설명에 있는 이벤트참여(주문금지)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불가 및 이벤트 진행업체 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 작업 기한 딜레이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설명에 표기된 작업기간은 평균 작업 시간일뿐 보증 시간이 아닙니다.
- 부분작업 완료에 대해서는 작업량을 계산하여 부분환불 됩니다.
- 패키지 서비스 또는 기간제 서비스는 만약 발주 시작전이라면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 당사의 실수 혹은 오류로 인해 발주가 시작이 안된경우 환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