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 작업 취소시 환불 진행 단계
    시스템 에러 및 당사의 귀책사유로 작업이 취소 될 경우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환불 및 취소 단계는 결제 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진행 됩니다.

    - 카드 결제
    작업취소 후 24시간(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내에 카드결제가 취소 됩니다.
    환불 내역은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24시간이내 확인가능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3~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 가상계좌 입금
    취소시 자동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1 문의 게시판에 환불 받을 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를 남겨 주시면 24~48시간(주말 및 공휴일 제외)이내에 계좌이체로 환불 됩니다. (본인 확인 절차에 의해 예금주와 주문자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 포인트 결제
    주문이 취소 되면 주문하신 계정의 포인트로 환불 됩니다.
  • 환불 규정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이 완료되면 바로 작업이 발주되기 때문에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URL이나 잘못된 입력으로 인한 주문도 자동 발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잘못 선택된 서비스 주문도 자동 발주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 설명에 있는 이벤트참여(주문금지)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불가 및 이벤트 진행업체 통지를 원칙으로 합니다.
    - 작업 기한 딜레이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설명에 표기된 작업기간은 평균 작업 시간일뿐 보증 시간이 아닙니다.
    - 부분작업 완료에 대해서는 작업량을 계산하여 부분환불 됩니다.
    - 패키지 서비스 또는 기간제 서비스는 만약 발주 시작전이라면 부분환불이 가능합니다.
    - 당사의 실수 혹은 오류로 인해 발주가 시작이 안된경우 환불됩니다.